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ope.io 재미난 동물키우기 웹게임

웹에서 할수 있는 재미난 동물키우기 웹게임 입니다. 의외로 고인물도 많고, 오래된 게임입니다. 저도 오늘 우연히 이것저것 찾다가 알게 된 게임인데요. 일이 많아서 오래 못해서 그렇지, 시간 많으면 푹 빠질 듯 싶네요. 다른 게이머들이 하는거 구경해도 재미나요.

 

일단 접속은 : mope.io

 

이렇게 접속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이름을 하나 써주고 Play를 누르면 됩니다. 먹이를 먹어가면서 크면 됩니다. 물론 더러운 것은 피하셔야 하구요. 더러운 것이 묻으면 움직임이 늦어져요. 그리고 파란거는 물인데요. 이것도 모자라지 않게 먹어주셔야 합니다.

 

근데 오래된 동물 들이 있어서, 마구 잡혀먹습니다. 저도 몇 번이나 잡아먹혔네요. ㅎㅎㅎ 예전에 물속에서 고기키우는 웹게임 처럼 서로서로 공격하고 피하는 게임입니다.  딱히 프로그램을 깔지 않고서도 편하게 할수 있기는 하지만, 서버가 몰릴때는 조금 늦더라구요.

 

컨트롤은 마우스로 하는데요, W 키를 누르면 특수 기능을 돌릴수 있습니다. 의외로 재밌네요. 한시간 정도 한듯 싶네요. 너무 집중했더니 눈이 아파요.

 

 

+++ 추가로 이어서 계속

이게 보기에는 그저 그래보이는데, 제법 심하게 재밌어요. 온라인으로 하다보니, 다른 유저들도 나오고, 거기다가 가끔 로봇으로 보이는 NPC도 나와요. 심지어 NPC도 나를 공격해요. 어느 정도 크고 나면 계속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천천히 크면 되는데 왜 다들 남을 공격하는 지 알수가 없네. 각종 캐릭터가 많고 먹을것도 많아서 천천히 여러가지 먹으면서 좀 자라면 되는데, 남을 자꾸 공격해서 결국에는 잡아먹음. 물론 뭐 그래서 소제목이 약육강식이기는 하지만, 할때마다 씁쓸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절대 이름을 뜨는 캐릭터는 절대 잡아먹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뜨는 NPC는 공격해서 먹기는 하는데, 다른 유저들한테는 공격하지 않는데, 덩치는 어마어마하고 엄청나게 큰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이 잡아먹네요. 그러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듯 싶네요. 

 

한번씩 해보는데 잡아먹힐때 마다 온몸이 소스라치게 떨립니다. 진짜 동물들도 이런 고통을 느끼겠지요? 게임 한 판에 이런 기분까지 느껴야하는 지..ㅠ.ㅠ